[강서구 맛집] foodie 푸디 1354, 여기 토마호크 최고다..

[강서구 맛집, 푸디1354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구에 여행 온 듯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토마호크를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푸디 1354

 

주소: 부산 강서구 가락대로 1354

주차: 전용 주차장 보유

시간: 매일 11:00 – 22: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푸디는 낙동강 리버뷰가 보이는 신상 맛집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해도 됩니다. 그리고 여기 말고도 앞으로 조금 더 가면 전용주차장이 따로 있어요.

 

외부에 조경도 잘 꾸며져있는 조경 맛집입니다. 밥 먹기 전후로 정원에서 구경할 수 있어요.

 

실내에서도 보이는 푸릇푸릇한 뷰! 너무 예쁘죠? 그리고 부탁하면 아기 의자도 마련해 주십니다.

 

#뷰맛집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특별한 날이나 데이트 코스로 방문하기 좋을 곳 같습니다. 실내 야외 다 넓고 테이블이 딱 붙어있지 않아서 좋아요. 참고로 2층 텐트에서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2층으로 예약했지만 2층에는 냉난방이 안돼서 1층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맛집으로 소문난 만큼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테이블 회전도 빠른 편이었고요.

 

독특했던 점은 벽면에 빔을 쏴서 계속 바뀌는 배경이 너무 예뻐요. 바다 파도 치는 영상이었다가 명작 그림이 나오기도 하고 꽃들이 가득 나오기도 합니다.

 

사이드를 제외한 중앙에는 단체석 테이블들이 놓여 있습니다. 모임 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미리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가서 창가 자리로 빠르게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 푸디 1354는 토마호크와 티본이 주 메뉴입니다.

 

주로 세트메뉴로 많이 주문해서 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도 세트 C토마호크+티본+엘본+비빔국수 (고기 600g 이상)를 주문했습니다.

 

식전주로 무알콜 피나콜라다 칵테일에 꽃잎 하나 띄워서 주셨어요. 파인애플과 코코넛이 들어가 달달하면서 코코넛 향이 가득! 고깃집에서 피나콜라다 칵테일을 주는 곳은 처음 봤습니다. 식전주부터 센스 굿!👍

 

바질을 얹어 마요네즈로 버무린 육회입니다.

 

밑반찬 중에서 샐러드가 참 맛있더라고요.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와 와사비, 트러플 소금까지 주셔서 입맛대로 취향대로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소스 설명은 따로 안 해주십니다.

 

갓김치, 무말랭이, 장아찌, 단호박 샐러드 등의 밑반찬이 나옵니다.

 

딱 보기에도 고기 퀄리티가 너무 좋네요. 아스파라거스 있는 고기가 토마호크입니다.

 

크으.. 비주얼 끝장납니다. 그냥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 고기에 붉은 색감과 촤르르 떨어지는 윤기를 보세요. 플레이팅도 너무 예쁩니다. 고기는 초벌 해서 나옵니다. 그리고 먹기 좋게 손질이 되어 있습니다.

 

첫 고기는 구워주십니다. 진짜 토마호크 입에서 살살 녹아요. 토마호크는 살짝 구워 먹는 게 더 맛있습니다. 고기는 엄청 부드러우며 식감도 훌륭했습니다. 함께 나온 비빔국수가 새콤달콤해서 2개를 추가로 더 주문했어요.

 

밥 다 먹고 야외 정원에 구경하러 나왔습니다. 테라스로 건널 수 있는 다리가 있네요.

 

야외 공간에 마련된 조그만 귀여운 테이블

 

이렇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참 예쁩니다. 돌멩이 색깔도 자줏빛이라서 신기했어요.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공간

 

여기가 포토존인가요? 낙동강이 보이는 이 공간에서 사진 찍으니 꼭 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을 듭니다.

 

 

진짜 나만 알고 싶은 숨겨둔 맛집 푸디 1354 사람들이 바글바글 한 거 보니 이미 많이 입소문이 난 것 같네요. 위치는 부산 외곽으로 아무것도 없는 한적한 곳에 있는데 이렇게 조경도 예쁘고 낙동강 뷰도 볼 수 있는 고깃집이라니! 거기다가 합리적인 가격에 토마호크와 티본을 먹을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부모님이랑 같이 갔는데 두분 다 좋아하셨어요. 푸디 1354 한번쯤 꼭 가볼만한 고기집💘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