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이용자라면 반드시 검색하게되는 넷플릭스 추천영화! 이번들에는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올라왔는데요, 가장 인기있는 영화들을 빼먹지 마세요!

가장 핫하고 인기있는영화 Top10을 소개하겠습니다.
1. 제미니 맨 (Gemini Man 2019, 미국)

장르: 액션, SF
시간: 1시간 57분
줄거리
명저격수 [헨리]는 테러범 사살이라는 마지막 임무 완수 후 은퇴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런데 은퇴 후 본인이 죽인 사람들이 테러범이 아니라 과학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본인의 미션에 무엇인가 잘못 되었음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은퇴한 [헨리]를 지켜보고 있는 사람은 그가 마지막 미션의 비밀을 알게 되었으므로 그를 제거하려고 습격하게 되는데 그 습격에 배후에는 불법무장단체 제미니가 있게 되는데… 윌 스미스의 화려한 액션 영화입니다. 초반 몰입감이 좋고 속도감이 빠른 영화이지만 갈수록 살짝 스토리의 개연성이 떨어지지만 아름다운 배경, 스릴 넘치는 오토바이 액션씬과 믿고보는 윌스미스의 연기력으로 재밌게 시청한 영화입니다. 이번주 주말 킬링타임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2. O2 (Oxygen 2021, 프랑스&미국)
N 넷플릭스 오리지널
장르: SF 생존 스릴러
시간: 1시간 41분
줄거리
눈 떠보니 산소부족?! 캡슐 안에서 눈을 뜨는 주인공, 여기가 어디인지 내가 누구인지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는 상황. 그녀가 발견한건 캡슐 안의 산소가 35%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 어떻게서든 이 캡슐 안에서 빠져 나가야 하는 상황! 과연 그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전반적으로 캡슐 안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금 답답할 수도 있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치곤 배우의 감정 변화와 문제 해결을 위한 스토리 등이 나쁘지 않습니다. 다소 질질 끄는 점이 있어 지루해하실 수도 있지만 끝에는 반전이 있는 영화입니다.

3. 아이 (I 2021, 한국)
장르: 드라마
시간: 1시간 53분
줄거리
보육원에서 자란 아이 [아영]은 기초생활 수급 신청에서 박탈되자 생활비 마련을 위해 보험이 되지 않는 베이비 시터의 일을 시작합니다. 바로 6개월 된 아들를 홀로 키우는 [영채]의 집에서요. 그녀는 남편은 사고로 일찍 죽고 홀로 술집에서 일을 하면서 지내면서 술집 생활과 육아를 병행하면서 힘들어 하던 와중에 아이가 바닥으로 떨어져서 두개골에 금이 가는 사고가 터지기도 하고… [영채]는 술집 엄마의 자식이라는 말을 듣게 하지 않으려고 아이를 다른 사람에게 돈주고 팔아버리기까지 합니다. 아이를 판 사실을 알게된 [아영]은 혼자 불법적으로 운영하는 브로커 집에 들어가 아이를 데리고 오려고 하는데…
4. 우먼 인 윈도 (The Woman in the Window 2021, 미국)

N 넷플릭스 오리지널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시간: 1시간 40분
줄거리
우울증과 불안증으로 외부에 나가지 못하고 집안에만 갇혀 지내는 여자에게는 아무도 모르는 사연이 있었습니다. 바로 자신의 온전치 못한 정신으로 인해 남편과 별거중이고 그녀의 딸도 아빠와 함께 있어 오직 전화기 너머로만 가족과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는 이웃집의 비명을 듣고 이웃집 여자가 살해당하는 것을 목격하게 되고 경찰에 신고하게 됩니다. 하지만 경찰이 수사한 사람은 그녀가 신고한 이웃집 여자와 전혀 다른 사람이었죠. 경찰은 그가 불안증으로 약을 먹고 있으므로 환각을 본거라고 생각합니다. 과연 어디까지가 환각이고 어디까지가 현실인 걸까요? 영화를 보다보면 진실과 환각이 교차되어 혼란스러워지는 순간이 오지만 사실 이 영화 초반부터 사건의 진실에 떡밥을 주고 있었습니다. 영화 결론에 가서 모든 진실을 알려줄때의 모든 것이 짜 맞춰지는 영화! 몰입도 높은 스릴러를 좋아하신다면 이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5. 내가 그 소녀들이다 (I Am All Girls 2021, 남아프리카)

N 넷플릭스 오리지널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시간: 1시간 47분
줄거리
1994년 남아공의 소녀들이 하나 둘 씩 납치가 되면서 총 6명이 실종이 됩니다. 이들을 납치한 자는 국민당의 장관의 지침대로 중동으로 밀매되었다고 밝힙니다. 하지만 그 와중에서 살해당하기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정부는 이런 사건을 공개하지 않았고 결국 누군가가 인신매매 조직의 핵심 인물들을 살해하기 시작하는데…
실제 1980년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있어졌던 실화를 바탕으로 실제 정치인이 연루된 조직을 쫓는 과정을 영화로 담았습니다. 극단적 인종차별 정책인 아파르트헤이트를 보면 너무 답답하고 (여전히 아동 인신매매와 아동성범죄에 대해 여전히 말 많은 나라..) 영화 속에서 이런 범죄 아동 범죄와 성범죄에 대해서 적나라하게 다루다보니 영화를 보고 나면 찝찝함은 시청자의 몫…

6.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Spider-Man: Far from Home 2019, 미국)
장르: 액션, 모험
시간: 2시간 9분
줄거리
엔드게임 이후 5년간 사라졌던 사람들이 다시 돌아오게 되고 스파이더맨인 [피터]가 다니는 고등학교도 다시 원상복귀 됩니다. 학교에서 단체로 유럽여행을 가게 되고 [피터]는 여행지에서 짝사랑하는 여학생에게 고백할 것을 계획하고 [닉 퓨리]에게 오는 전화도 거절합니다. 왜냐면 어벤져스 일에 가담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도착한 여행지에서 이상한 괴물이 나타나고 사람들을 공격하는데… 풋풋하고 귀여운 톰 홈랜드가 사랑 고백을 하기 위해서 그리고 아이언맨을 잇기에 아직 부담스러워서 거절한 것이 큰 파장을 불러오게 되고 아이언맨이 [피터]에게 남긴 인공지능 안경 또한 빼앗겨 버리는데… 유럽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면서 반전 또한 가지고 있는 재미있는 스파이더맨 영화, 아직 안 보셨다면 이 편 꼭 봐주세요~! 기존 스파이더맨 보다 훨씬 재미있었던 작품입니다.

7. 슈퍼 미 (Super me 2019, 중국)
N넷플릭스 오리지널
장르: 판타지, 어드벤처
시간: 1시간 43분
줄거리
재능있는 작가 [쌍위]는 그림자처럼 생긴 괴물이 자신을 헤치는 꿈 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 자면서 점점 피폐해져갑니다. 그러던 중 편의점에서 빵을 먹다가 꿈속에서 나타났던 괴물이 갑자기 [쌍위]를 공격하기 시작했고 [쌍위]는 이것 또한 평소와 같이 꿈이라고 생각했지만 눈을 떠보니 괴물의 칼이 본인의 손에 쥐어져 있었던 것을 보고 놀라고 그것을 팔아버립니다. 어라? 이것이 돈이 되네? [쌍위]는 꿈을 꿀 때마다 그 속에서 만난 보물이나 무기를 가지고 오게 되면서 점점 더 돈을 벌게 되는데…
8. 낙원의 밤 (Night in Paradise, 2019, 한국)
장르: 범죄, 느와르
시간: 2시간 11분

줄거리
[태구]는 조폭의 2인자이지만 비범한 관계로 상대파에서 스카웃 제의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그는 현재 조직의 충성으로 이 제안을 거절합니다. 그 이후로 [태구]의 누나와 조카가 큰 봉변을 당하게 됩니다. [태구]는 이 사건이 상대 조직의 소행이라 생각하고 그 조직의 보스를 죽이게 되고 러시아로 도망갈 계획을 하게 되지만 그의 계획이 자꾸만 어긋나게 되고 목숨이 위험하게 되는데… <신세계>, <마녀>를 연출한 박훈정 감독의 작품으로 차승원 배우의 빌런 연기가 압도적이며 마지막 10분 액션이 매우 인상적인 느와르 영화입니다. 정말 재밌게 본 영화라 추천합니다!
9. 분노의 질주: 홉스&쇼 (Fast & Furious Presents: Hobbs & Shaw 2019, 미국)

장르: 액션
시간: 2시간 16분
줄거리
세상을 4번 구한 전직 베테랑 경찰이자 자비 없이 두드려 패는 미국남자 [루크 홉스]와 분노조절 장애로 쫓겨난 전직 특수요원이자 흔적 없이 날려버리는게 특기인 영국남자 [데카드 쇼], 이렇게 완전히 다른 앙숙같은 두 남자가 만나게 됩니다. 이전에는 악연이었지만 이번에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한팀이 됩니다. 분노의 질주: 더얼티메이트가 2021년 5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어서 이전 시리즈가 더불어 급 상승 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무 생각 없이 킬링타임용 적합하면 보는 내내 짜릿함과 시간 순삭을 느끼고 싶은 분께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10. 미첼 가족과 기계 전쟁 (The Mitchells vs. The Machines 2021, 미국)

N 넷플릭스 오리지널
장르: 코미디, SF
시간: 1시간 53분
줄거리
창의적인 아웃사이더인 [미첼]의 어릴적부터 꿈은 영화를 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주인공인 [미첼]은 꿈의 영화학교에 입학하게 되면서 사사건건 부딪히는 아빠 [릭]으로부터 벗어나 자신의 취향과 닮은 대학 동기들을 만날 생각에 한껏 기대에 부풀지만… 그 기대도 잠시! 마지막으로 [미첼]을 학교에 데려다주면서 아빠는 [미첼]에게 가족으로서 유대감을 가져야 한다고 가족여행을 제안하게 됩니다. 그런데 여행 도중 [미첼]의 가족들은 스마트 기기의 폭동을 접하게 되는데… 어떻게 하면 세계를 스마트 기기로부터 구할 수 있을까요? 일상적인 가족들의 관계를 맺기위한 투쟁을 그린 가족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