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현 더에스s웨딩홀 가격 및 장단점 (견적공개)

문현 W웨딩 더 s웨딩홀 대관료, 뷔페 식대 가격 및 장단점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은 본인의 직접 방문 및 견적 상담 후기만 기록되었습니다. 일체의 광고나 홍보성 글은 없습니다.

웨딩홀 견적

그랜드홀 (12시, 1시, 2시 예식)
컨벤션홀 (12시30분, 1시 30분, 2시 30분 예식)

웨딩홀 예식 비용

  • 대관: 100만원 (전타임 순수 대관 가능)
  • 연출 도우미비: 12만 원 별도
  • 보증: 100명
  • 식대: 36,000원

(위 가격은 날짜, 플래너, 프로모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문현 W웨딩 더에스 웨딩홀 가격 견적 및 후기

더에스 웨딩홀 로비

문현역에서 가까운 더S웨딩홀, 웨딩홀 지하 2층에 문현 지하철역으로 이어집니다. 정말 역세권 중에 역세권 웨딩홀입니다. 부산역에서 30~40분 소요되는 웨딩홀입니다. 주차장은 넓은 편이지만 주차난로 유명한 웨딩홀입니다. 예식이 1시간 단위인 데다 옆 홀과 30분 단위로 진행되기 때문에 정말 사람이 북적입니다. 차량이 만차일 때 대체 주차장으로 안내하는 이마트 주차장은 걸어서는 굉장히 먼 편이라 이마트에서 예식장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됩니다.

 

더에스웨딩홀 화장실 내부

1층 오른쪽에 있는 화장실도 들어와봤습니다. 여자 화장실에 조명도 있고 큰 거울도 있습니다. 고급스럽진 않아도 다른 예식장에 비해 준수한 컨디션입니다.

더S웨딩 그랜드홀

그랜드홀의 모든 조명을 소등한 상태입니다.

모든 조명을 켰을때 모습입니다. 버진로드 전체에 길게 늘어져서 떨어지는 전구로 인해 굉장히 화려한 느낌을 줍니다.

테이블 중간에 생화와 LED 전등 촛대가 놓여 있습니다. 테이블당 5명의 사람이 앉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웨딩홀 하객 수용인원은 120명입니다.

더에스 웨딩 그랜드홀 앞쪽 단상에서 하객쪽을 향하여 바라본 전경입니다.

그랜드홀에는 스크린이 신랑측신랑 측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랑 측 쪽에서 스크린으로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웨딩 사진은 신부대기실 옆에 있는 전시관에서 게시될 예정입니다.

그랜드홀 신부대기실입니다. 대체적으로 베이지톤에 밝고 화사한 분위기며 내부도 넓은 편입니다.

하객분들이 잠시 쉬었다 갈 수 있게 소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S 웨딩 컨벤션홀

오른쪽에 있는 컨벤션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랜드홀보다 컨벤션 홀이 더 화려하고 예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S자로 떨어지는 전등이 무척 아름답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 신부가 움직일 때마다 조명이 따라 움직이지 않고 4단계로 나누어서 점등과 소등이 이루어집니다.

의자도 같은 블랙 계열이라 붕뜨지 않고 홀과 더 어우러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컨벤션홀 스크린은 그랜드홀과 달리 앞쪽에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랜드홀에 비해 앞부분이 굉장히 화려한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블랙홀의 블랙 버진로드로 무대 위 s자 전등이 굉장히 아름답게 반사됩니다.

그랜드홀보다 좀더 화사한 컨벤션홀의 신부대기실입니다.

신부대기실 옆에 웨딩사진을 전시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화이트 대리석와 하얀색 꽃 조화로 이루어져 있어 고급진 느낌이 납니다. 신부대기실 자체가 꽃으로 많이 장식되어 있어 홀 안이 꽉 차는 느낌을 받습니다. 홀 크기는 그랜드홀이 조금 더 큰 느낌이 나지만 컨벤션홀 대기실이 더욱 화사합니다.

옆에 이렇게 꾸며져있기에 여기에서 신랑, 신부님이 사진도 많이 찍습니다.

더 S웨딩 폐백실입니다. 양쪽에 컨벤션홀/그랜드홀 폐백실이 나뉘어있습니다.

단조롭고 깔끔한 모습입니다. 다른 웨딩홀에 비해 폐백질이 조금 칙칙하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W웨딩 더에스의 뷔페는 더파티입니다. 더에스 웨딩홀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인원은 최대 수용 400명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뷔페 안에서 차량번호 사전등록도 가능합니다.

각 홀로 여러 개 나뉘어 있습니다. 안에 수용인원은 많지 않아서 다른 예식팀과 섞일 수도 있다고 솔직하게 말씀하셨습니다.

W웨딩 더S웨딩홀 장단점

장점

  • 블랙홀에 화려한 디자인이며 예식홀이 1층
  • 피로연이 웨딩홀과 같은 1층이며 더파티 뷔페로 음식퀄리티가 보장됨
  • 보증인원 100명으로 다른 곳보다 적은 인원으로 보증이 가능
  • 지하 2층 문현 지하철역과 연결

단점

  • 주차가 불편함
  • 단독홀이 아니기에 뷔페와 로비에 다른 예식이 섞일 수 있으며 다소 혼잡함

주차와 단독홀이 아닌 점을 제외하고는 정말 화려하고 예쁜 웨딩홀이었습니다. 더파티 뷔페로 더욱 인기가 있기에 동일 시간대 4팀이나 상담받고 있었습니다. 홀투어 온 사람이 많은 탓인지 첫 방문부터 직원 내에서 혼선을 빚었으며 홀만 구경시켜 주고 상담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더 궁금한 점은 예약 때 물어보라고 하면서 플래너를 통해서 연락 달라고 얘기하였습니다. 여태 받은 응대 중에서 가장 별로였다고 생각이 듭니다. 홀투어를 끝내고 주차장에 도착 시 웨딩홀로부터 계약하실 건지에 물어보는 전화까지 받았습니다. 웨딩홀 내에 일처리 자체가 매끄럽지 않다 보니 본인의 예식 당일에도 동일하게 정신없이 이루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혼 공장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아서 위 예식홀은 정말 예쁘지만 아쉽게도 보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