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매장은 식사시간에도 사람이 많습니다. 스타벅스가 음료 뿐만 아니라 푸드메뉴 종류도 많기 때문입니다. 스프, 샌드위치, 밀박스 등 푸드메뉴에도 다양화로 인해 소비자의 선택은 한층 더 즐거워졌습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즐기기 좋은 디저트 메뉴 11종 추천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추천 푸드 11종]

한입에 쏙 고구마
- 가격: 3,800원
- 칼로리: 249kcal
고구말랭이 좋아하는 사람 주목! 말랑말랑하면서 촉촉한 고구말랭이를 스타벅스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산 고구마로 만들어져 더욱 달달하다는 사실.

치즈포크커틀릿 샌드위치
- 가격: 5,900원
- 칼로리: 705kcal
겹겹이 쌓인 고기층의 돈가스와 모차렐라 치즈가 샌드위치 안에 들어가 있습니다. 샌드위치 겉 테두리가 없어 먹기에도 편합니다. 치즈 돈가스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트러플 머쉬룸 수프
- 가격: 4,200원
- 칼로리: 155kcal (통밀 토스트집 제외)
송로버섯이 들어간 트러플 버섯 수프입니다. 당과 포화지방이 낮아서 건강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따뜻한 푸드입니다. 수프 주문 시 통밀 토스트칩도 같이 나와 수프에 찍어먹기 좋습니다. 맛은 굉장히 진하며 맛있어서 출출할 때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습니다. 트러플향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더블 치즈 베이글칩
- 가격: 2,700원
- 칼로리: 295 kcal
짭쪼름하면서 달달한 베이클칩입니다. 파마산치즈, 모자렐라 치즈를 넣고 구워 꿀을 첨가한 베이글칩입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을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간식입니다.

콥&화이트 샐러드 밀박스
- 가격: 6,500원
- 칼로리: 198kcal
닭가슴살, 새우, 반숙 계란과 야채가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드레싱은 화이트 발사믹 드레싱입니다. 다이어터나 가벼운 한 끼 찾는 사람에게 추천!

에그에그 샌드위치
- 가격: 4,400원
- 칼로리: 351kcal
폭신폭신한 에그 샐러드가 한가득 들어있는 촉촉한 샌드위치입니다. 촉촉하고 달달한 계란을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카라멜 와플
- 가격: 2,300원
- 칼로리: 300kcal
안에 캐러멜이 들어있어 뜨거운 커피잔 위에 올려두면 캐러멜의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고 쫙~ 늘어납니다. 아메리카노 커피와 잘 어울리는 과자입니다.

초콜릿 푸딩
- 가격: 3,300원
- 칼로리: 174kcal
아는 사람은 계속 사 먹게 된다는 스벅 푸딩입니다. 벨기에 초콜릿과 국내산 달걀로 만든 몽글몽글하면서 부드러운 초코 푸딩입니다. 스벅에서 푸딩을 안 먹어보셨다면 한번 꼭 드셔보세요. 제주도의 유명한 푸딩만큼 맛있습니다.

라이스칩 & 블루베리잼
- 가격: 2,700원
- 칼로리: 140kcal
친환경 인증된 국내산 쌀 그리고 시금치, 단호박, 자색고구마로 만든 파삭한 쌀과자에 블루베리 잼이 함께 나옵니다. 블루베리 잼에 찍어서 먹기 좋습니다. 저칼로리에 입이 심심할 때 먹기 좋습니다.

다크초콜릿 카우보이 쿠키
- 가격: 2,800원
- 칼로리: 427kcal
진한 다크초콜릿과 피칸을 넣어 겉은 바삭바삭한 식감에 속은 쫄깃한 식감을 가진 쿠키입니다. 시나몬 향이 솔솔 나는 도톰해서 맛있습니다.

아몬드 토피넛 캔디
- 가격: 3,500원
- 칼로리: 316kcal
아몬드와 버터를 넣어 카라멜과 버터향이 솔솔 나는 캔디입니다. 바삭하면서 달달한 캔디인데 낱개 포장되어 있어 먹기 편리합니다. 견과류나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