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당일치기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서울 근교에 위치한 경기도 파주에는 데이트코스 및 주말 가족 나들이하기 좋은 분위기 좋은 핫플이 많습니다. 기차, 버스로도 1시간 30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가볍게 다녀오기 좋습니다. 대규모 신상 카페 및 산책하기 좋은 정원까지 파주에서 즐기기 좋은 가볼 만한 곳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경기도 파주 당일치기 여행코스 추천]

 

파주 당일치기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벽초지수목원

편재 파주에서 가장 핫한 곳으로 인스타감성의 포토존이 많은 곳입니다. 천 여종이 넘는 식물들을 키우고 있으며 화려한 분위기로 다양하게 꾸며져있는 자연 예술 공간으로 파주 당일치기 나들이 코스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동양식 정원뿐만 아니라 서양식 정원 형태로도 꾸며져있어 이국적인 느낌을 줍니다. 천천히 산책하면서 볼거리도 많고 추천합니다. 

 

파주 벽초지수목원 입장료

성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

 
 
 

 
평화누리공원

2만명 수용가능한 대형 잔디언덕과 수상 야외공연장이 있는 자연친화적 공원입니다. 탁 트여있기 때문에 연 날리기도 좋고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공원 내 놀이기구도 있어 탈 수 있으며 다양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바람개비가 있으며 탁 트인 잔디로 인해 청량한 포토존이 많고 사진 찍으러 가기 좋은 곳입니다.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는 캠핑장도 있어 인기있는 곳입니다.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도 편리합니다.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입장료

입장료: 없음
주차장: 경차 1,000원 / 소형차 2,,000원 선불 계산

 
 
 

 
뮌스터담

독일의 예쁜 마을에 온 것 같은 분위기의 대형카페입니다. 방송에 방영될 만큼 인기 있는 곳인데요, 독일 뮌헨의 맥주 브로이 하우스를 닮은 대형카페입니다. 야외 캠핑장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무료 얼음썰매장, 라이브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떠오르는 핫플입니다. 키즈 프렌들리, 애견동반 카페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파주 뮌스터담 영업 시간

매일 10:00 – 22:00 

 
 
 

 
프로방스마을

이국적인 마을의 원조로 워낙 유명한 프로방스 마을은 잘 가꾸어진 정원, 벽화, 포토존이 있습니다. 쥬라리움 실내동물원에서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 먹이체험도 가능합니다. 프로방스 빛축제로도 유명합니다. 실내주차장이 4층까지 있어 주차도 편리합니다. 

 

파주 프로방스 마을 입장료 

입장료: 무료
주차: 유료주차장 

 
 
 

 
퍼스트가든

경기도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 꼽는 컨셉 정원이 퍼스트가든은 2만 평 규모의 복합 문화 시설입니다. 레스토랑, 웨딩홀, 놀이공원 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낮에는 이국적인 유럽 분위기를 자아내고 밤에는 테라스가든 빛축제로 정말 아름다운 야경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퍼스트가든 입장료 (주말기준)

대인 10,000원
소인 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