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마린시티 남자친구·여자친구 부모님 소개자리나 상견례 자리로 적합한 [긴자]를 소개하겠습니다. 저 또한 부모님께 교제하고 있는 사람을 소개하는 자리로 이곳을 선택했습니다. 미리 예약해야 하고 예약금을 결제해야 하는 시스템으로 카카오톡 키치테이블이라는 메시지를 받고 바로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해운대 긴자 내돈내산 솔직후기]

주소: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2로 38 해운대 I-PARK 3층
운영시간: 매일 11:30 – 22:00
주차: 지하주차장 (무료)

긴자는 주차하는게 조금 어려워요. 해운대 아이파크로 주차 시 게이트 2, 게이트 3으로 입차합니다. 그리고 지하 1층에 C2 보라색기둥(R6~R7)에 주차하면 돼요. 출차 시에도 따로 주차요금은 받지 않습니다.

점심은 1부 11:30 / 2부 14:00로 나뉘어 있습니다. 예약 시 1부 시간으로 예약하고 인원수를 말하면 인원수에 맞게 방을 배정해 주십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다가 11시 20분에 들어갔습니다. 긴자 입구에 상견례선호도 No.1이라고 적혀있네요.

4인 예약시 발을 아래로 넣을 수 있는 좌식 자리 배정해주십니다.


저는 5인으로 예약해서 테이블이 있는 룸으로 배정받았습니다. 룸이 프라이빗한 느낌이라 더 좋은 거 같아요.


긴자 프리미엄코스, 일품요리 등이 가격입니다. 공간도 깔끔하고 손님 접대로 먹기 좋은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주말에 방문하였기에 주말가족정식 중에서 긴자 주말 가족특선 (48,000원)으로 주문했어요.
[주말 가족 스페셜]
식전 음식
- 매생이전복죽
- 젠사이 3종
- 연어쌈
메인 음식
- 사시미
- 가이모노&해초&야채
- 오싱코
- 스시3종
- 아욱된장국
- 즉석튀김
- 탕수어
- 수제고로케
식사
- 대구지리탕
- 돌솥알밥
- 후식 (매실차)

긴자정식, 긴자사시미코스, 긴자사시미스페셜 등도 있습니다. 아래에 애피타이저, 메인디쉬, 식사에 어떤 음식들이 나오는지 적혀있습니다.

식전 음식으로 나온 매생이 전복죽입니다. 참기름 향과 맛이 많이 나지만 고소한 맛이 진해서 참 맛있었습니다.

오이 위에 땅콩버터를 올리고 그 위에 연어를 올린 연어 쌈입니다. 인원수대로 나옵니다.

계란 카스테라, 어묵, 양념된 알입니다. 계란은 맛이 심심하고 양념조리된 알은 맛이 진하기에 카스테라 먼저 드시고 양념된 알은 마지막에 드시면 됩니다.


드디어 사시미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부드럽고 쫄깃해서 퀄리티 괜찮았습니다.

민물고기 회와 함께 쌈채소, 비트, 해초와 야채 등을 함께 주십니다.

사시미 다음으로 초밥 3종 (연어, 간장새우, 유부초밥) 이 나옵니다. 회종류를 다 먹으면 연달아 튀김류가 나옵니다.


탕수육이 아닌 오징어가 들어간 탕수어와 생선튀김이 나옵니다.

샐러드를 곁들인 수제해물고로케입니다.

새우, 고추, 고구마튀김이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식사메뉴가 나옵니다. 대구지리탕과 함께 돌솥 알밥이 나옵니다. 이미 코스요리로 배가 부른 상태이지만 돌솥알밥도 맛있어서 샥 한 그릇 비웠습니다. 양은 크지 않고 작습니다.

다 먹고 후식 챙겨달라고 호출하면 레몬을 띄운 아이스 매실차가 마지막으로 나옵니다. 달콤하면서 진한 매실이라 소화를 도와줄 것 같습니다. 부모님도 마린시티에 위치한 긴자가 합리적인 가격에다가 분위기도 깔끔해서 만족스러워하셨습니다.
예약금은 밥 먹고 있는 오중에 카카오톡으로 카드결제취소가 되었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취소요청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취소를 해주니 좋았습니다. 해운대에서 상견례 장소, 모임 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긴자]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