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아이템이라 불리는 향수. 어떤 향수를 뿌렸는지에 따라 그 사람의 이미지가 달라집니다. 사람을 향기로 기억하기도 하고 향으로 그 사람을 추억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섹시하고 성숙한 느낌을 주는 향으로 고양이상인 분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향수를 소개하겠습니다.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 가격: 10만 원 대
- 향 느낌: 처음에는 진하게 느껴지지만 잔향이 오래가고 매우 좋습니다. 작약과 목련(매그놀리아) 연꽃 등의 플로랄 계열의 향이 생기 넘치게 만들어 줍니다. 머스크 플로랄 계열 향수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향수이며 성숙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끌로에 우먼 오드퍼퓸
- 가격: 8만 원 대
- 향 느낌: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끌로에 우먼 향수는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주며 고급스러움과 성숙함이 물씬 느껴지는 향입니다. 새 하얀 호텔 침대가 연상되며 비누향과 섬유유연제 같이 포근하고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은은하게 나며 잔향도 포근포근해서 살냄새 같이 자연스럽습니다.

피오라 러브 포이즌 포 우먼
- 가격: 12만 원 대
- 향 느낌: 페로몬 향수로 유명한 향수입니다. 달달하면서 여성적인 느낌의 향수입니다. 처음에는 다소 진하게 느껴지나 진한 향은 금세 사라지고 여성 여성한 꽃향기가 은은하게 남는 향수입니다. 잔향이 너무 좋아서 남자는 물론 여성들도 끌리게 만드는 향수입니다.

아틀리에 코롱 바니유 앙상세
- 가격: 19만 원 대
- 향 느낌: 첫 향은 상큼하고 달달하게 시작하여 시간이 지나면 오크향에 고급미 폴폴 풍기는 바닐라가 섞인 향이 올라옵니다. 산뜻한 바닐라 향으로 시작했다가 점점 시트러스와 우디 함으로 무게를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향을 뿌리고 나면 우디향, 바닐라향, 파우더리 한 향이 어우러져 남녀 성별 상관없이 어울립니다.

에트로 샨텅 오드 퍼퓸
- 가격: 16만 9천 원
- 향 느낌: 세련된 장미와 섬세한 작약이 어우러지는 향으로 포근포근한 장미향이 납니다. 끌로에 로즈와 비슷한 향이 나며 끌로에 로즈보다 조금 더 성숙하고 섹시한 느낌입니다. 향이 진하지 않고 부드러우며 은은한 잔향이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