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앗 맛집 리스트]
호로콴 (HO LO QUAN)
+84 90 113 23 69
호로콴 구글맵 바로가기
타마린드 새우 양념이 맛있습니다. 주문시 흰 쌀밥 제공이 됩니다. 타마린드 새우, 망고주스, 갈릭 볶음밥이 제일 맛있으며 이 세 가지가 메인 메뉴이므로 그 세 개만 시켜도 됩니다. 참고로 반세오는 비추입니다.

윤식당 (Youn’s Kitchen)
+84 93 517 43 56
윤식당 구글맵 바로가기
베트남에서 한국 음식 먹고 싶을 때 가는 곳입니다. 손님 대부분이 한국 사람이라 한국말을 잘하는 직원이 있습니다. 에어컨도 시원해서 어르신들과 함께 가기 좋은 식당입니다. 김치찌개랑 삼겹살 둘다 너무 맛있습니다. 밑반찬도 입맛에 잘 맞았어요. 한식 먹고 싶을 때 추천~!
AHA Cafe
+84 24 6655 5666
AHA 카페 구글맵 바로가기
아름다운 건축물에 사진 찍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밤에 정말 아름답습니다. 베스트 음료는 에그커피와 코코넛커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솔티드커피가 맛있었습니다. 호이안 올드타운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96 Coffee
96커피 구글맵 바로가기
잘 알려지지 않은 카페로 올드타운 새벽시장 가는 길에 들리기 좋은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투본강 뷰를 보며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 핫한 감성 느낌입니다. 소금커피는 너무 짜서 비추입니다. 직원 추천인 수박 주스가 가장 맛있습니다.
탐난콴 (Thành Nam Quán)
+84 90 173 32 28
탐난콴 구글맵 바로가기
탐난콴은 4.7의 높은 별점의 레스토랑입니다. 음식이 대체로 깔끔한 맛이라 한국인 입맛에 맞습니다. 특히 분짜가 정말 맛있습니다. 1일 1분짜 하세요. 또 갈릭 새우 주문 시 밥 한공기 제공됩니다. 분짜와 볶음밥만 주문했는데 옆테이블 새우가 정말 맛있어 보여서 고민하다 추가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주문 안했다면 정말 후회했을 뻔 했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전반적으로 소스가 맛있습니다.
안방비치 맛집 추천

쇼어클럽 (해산물음식점)
+84 90 975 71 16
쇼어클럽 구글맵 바로가기
안방비치에서 이 곳이 제일 좋았습니다. 라 시에스타와 연계된 펍입니다. 꼭 음식을 주문하지 않아도 음료만 주문해도 됩니다. 주로 서양인들이 대부분이고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막 찍어도 이국적이며 정말 예쁩니다. 쇼어클럽 화장실 안에 간의 샤워실도 있어 비치에서 놀다가 샤워하기에도 좋습니다.
라플라주
+84 773 794 392
라플라주 구글맵 바로가기
음식보다 분위기가 좋아서 가는 곳입니다. 한국인을 상대로 판매해서 가격 책정이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 한국말 잘 알아듣고 뷰랑 분위기가 좋습니다. 아이가 놀 수 있는 조그만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리비가 호불호 심합니다. 저는 무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물총오징어랑 볶음밥 추천합니다.
소울키친
+84 90 644 03 20
소울키친 구글맵 바로가기
라플라주 식당에서 근처에 있는 소울키친은 라플라주보다 한국인이 적어 대체로 한산한 분위기입니다. 라플라주 음식은 호불호가 심한데 소울키친 음식은 대부분 평타 이상 칩니다. 개인적으로 라플라주보다 뷰도 더 좋고 맛이나 분위기도 더 마음에 듭니다.
이상 직접 경험해본 호이안 맛집 리스트였습니다. 호이안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