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이하 드레스 추천 (가성비 셀프 웨딩드레스, 2부드레스, 돌드레스)

 

결혼준비, 특별한 날을 위해서 드레스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주목! 예산 맞추기가 정말 어렵더라고요. 오늘은 10만원 이하 적은 예산에도 불구하고 정말 예쁘고 멋있게 입을 수 있는 드레스 10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드레스는 셀프웨딩, 야외스냅, 결혼식 이부드레스, 돌드레스(맘드레스) 심지어 연주회나 특별한 행사에도 딱 어울릴 만큼 다양하고 예쁜 드레스에요. 많은 드레스를 입어봤는데 10만원 이하 드레스 중 사진도 가장 예쁘게 나오고 정말 마음에 들었던 가성비 끝판왕으로 예쁜 드레스 10종 추천합니다👰✨

 

✅사진 클릭 시 바로 쇼핑몰로 이동됩니다.

 

[가성비 끝판왕 드레스 BEST 10]

 

1.스웨드블랑 : 플로럴 유색 드레스

✔판매가: 89,000원

플로럴 유색드레스

플로럴 유색드레스 착장사진

 

색감 보정 넣지 않은 드레스 착용 사진입니다. 실제로 은은하게 놓여진 꽃 자수와 리본 어깨끈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기에 반묶음 헤어와 잘 어울립니다. 은은한 파스텔 색감이 정말 얼굴을 더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드레스 핏 또한 예쁩니다. 특히 야외 촬영 때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다만 코르셋 형태라 혼자서 착용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2. 엘블랑꼬 튜브탑 리본 드레스

✔판매가: 99,700원

쿠팡 리본 드레스

쿠팡 드레스 착용샷

 

발레코어 무드를 연출 가능한 예쁘면서 유니크한 리본 탑 드레스입니다. 안에 내장된 속옷이 있고 리본으로 묶는 형식의 드레스입니다. 리본은 탈부착 가능하므로 리본을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고 리본 없이 깔끔한 드레스로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 자체가 은은하게 빛나는 실크 소재로 우아해보입니다. 좋은 점은 부유방을 커버해주는 볼레로로 같이 옵니다. 이 볼레로 없이 착용시엔 깔끔한 느낌, 볼레로로 덧대면 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3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 드레스라 귀여운 이미지 또는 깔끔한 이미지 둘다 연출 가능합니다.

 

 

3. 수자드레스 : 블루스카이 드레스

✔대여가: 98,000원

수자드레스

유색 드레스 사진

 

주변 사람들이 입을 모아 칭찬했던 파스텔 색감의 예쁜 하늘색 유색드레스입니다. 수자드레스는 대여시 가봉팀에서 연락이 옵니다. 사이즈를 측정하여 가봉된 상태로 드레스를 받을 수 있지만 사이즈가 많이 커서 리본으로 쪼으고 옷핀으로 한참 작업했습니다. 만약 많이 마르신 분이라면 가봉팀에게 더 많이 줄여달라고 꼭 고지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팔뚝 부분을 예쁘게 가려주기 때문에 팔뚝살을 커버할 수 있어요. 이 드레스는 특히 아기들이 더 좋아하기에 입으면 엘사 공주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4. 리와이: 백리스 심플 드레스

✔판매가: 65,000원

화이트 드레스

블랙드레스

 

허리선을 살짝 잡아주는 깔끔하고도 클래식한 드레스입니다. 제가 55사이즈인데 생각보다 상체가 꽉 낍니다. 가슴이 있는 분이나 흉곽이 있는 분이라면 다소 답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A자로 떨어져서 슬림해보이면서 예쁩니다. 이 드레스는 유행을 타지 않는 드레스라 생각이 듭니다. 이 드레스를 입고 제주도 오름도 올라가고 유럽에서 촬영도 했어요. 어디에 입어도 사진이 정말 잘나오니 하나 소장한다면 오랫동안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드레스라 생각이 듭니다.

 

 

5. 모반디: 메리 화이트 오프숄더 원피스

✔판매가: 87,000원

모반디 드레스

모반디 메리화이트 드레스 착용샷

 

목선과 어깨가 드러난 오프숄더 디자인인데 프릴 퍼프가 굉장히 귀엽습니다. 프릴에 자연스럽게 시선이 가기 때문에 상체가 빈약하거나 팔뚝살이 있는 분에게 추천해요. 프릴로 팔뚝살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 뒷부분이 지퍼 형식이라 착용하기 편합니다. 귀여운 드레스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드레스입니다.

 

 

6. 릴리드레스: 줄리엣롱 드레스

✔판매가: 49,900원

릴리드레스 사이트 가격

릴리드레스 줄리엣롱드레스 착용사진

 

국민 웨딩스냅 드레스로 불리는 드레스입니다. 오프숄더 형태에 어깨부터 쇄골라인, 가슴까지 라인이 예쁘게 만들어줍니다. A라인 스커트 형식이 아래로 똑 떨어져서 하체비만도 날씬하게 만들어줍니다. 스판끼도 살짝 있어서 뱃살까지 쏙 가려줍니다. 쫀쫀해서 활동하기 편하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그런데도 드레스 자체만으로도 한껏 드레스업 한 느낌이라 야외 촬영시 가장 편했던 드레스입니다. 허리선이 높아 다리가 길어보이게 만들어줍니다. 활동하기 편한 블랙 드레스 찾고 있다면 이 드레스 추천드립니다.

 

 

7. 페어립트: 라비 블랙 하트넥

✔판매가: 62,000원

페어립트 블랙 드레스

블랙드레스 사진

 

차분하면서 깔끔한 드레스 입니다. 어깨부분이 오간자 시스루라서 답답하지 않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약간의 까슬거림은 있어요. 색상은 화이트도 있지만 블랙이 훨씬 더 예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가슴부분이 하트 모양으로 떨어져서 더 예쁩니다. 웨딩 촬영때도 예쁘고 연주회, 2부드레스, 해외여행 중에 드레스업 해야 하는 장소에도 손색 없는 가성비 좋은 드레스입니다.

 

 

8. 예쁨시전: 브라이덜 리본 라운드넥 롱 원피스

✔판매가:35,010원

쿠팡 드레스

드레스 착용 사진

 

가격이 저렴해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착용해보니 생각보다 예쁜 드레스였습니다. 일상 생활에서도 충분히 착용 가능한 원피스에요. 한쪽 어깨에 리본 포인트가 있어 단아하면서 여성스러운 드레스입니다. 상체에 약간의 비침이 있고 치마 부분엔 안감이 있으나 속옷은 신경 써야 할 것 같아요. 신축성은 없지만 치마가 플레어로 떨어지기 때문에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9. 로엘드마리: 라일라 화이트 퍼프 오간자 셀프웨딩드레스

✔대여가: 49,000원

로엘드마리 퍼프 드레스

 

이 드레스는 제가 입은 건 아니고 팔뚝살 고민이었던 지인이 입었어요. 이 드레스를 입고 야외 웨딩 스냅촬영 찍었는데 이 드레스가 여리여리하게 만들어주면서 정말 예뻤습니다. 팔뚝살을 퍼프로 쏘옥 가려주니 팔살이 고민있는 분에게 강력히 추천! 퍼프를 어깨 끝부분에 걸칠 수도 있고 오프숄더로도 입을 수도 있습니다. 퍼프 소재는 오간자 쉬폰 소재와 새틴 소재 2가지로 나뉘어져요. 넥라인이 스퀘어라 어깨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줍니다.

 

 

10. 체리루즈: 탑 드레스 셀프 웨딩스냅 드레스

✔판매가: 86,400원

체리루즈 드레스

 

깔끔하면서 우아한 드레스입니다. 허리 부분에 리본 디테일이 있으며 허리 부분에 핀턱 접힘으로 디자인이 들어간 고급스러운 화이트 탑 드레스입니다. 드레스 뒷부분이 길어서 결혼식 본식 웨딩드레스처럼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이 드레스는 제 장바구니에 있었는데 해외배송이라서 아쉽게 탈락했어요. 이런 단아하면서 깨끗한 무드를 좋아하신다면 이런 드레스도 좋을 것 같아서 넣어보았습니다.

 

예산을 아끼면서도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낼 수 있는 드레스, 어떻게 마음에 드셨나요? 오늘 소개한 10가지 드레스 모두 10만원 이하이지만 정말 예쁜 드레스로만 모았답니다. 모두가 꿈꾸는 그 멋진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들 수 있기를 응원할게요👗✨

 

혹시나 더 궁금한 점이나 추천 받고 싶은 스타일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함께 행복한 순간을 나누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