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펠탑을 바라만 봐도 좋은 파리 여행에 간다면 멋진 에펠탑을 사진 속에 남기는 것도 중요합니다. 에펠탑은 어디에서나 존재감을 드러내지만 그중에서도 유달리 멋지게 나오는 사진맛집 명소가 있습니다. 아래의 파리 사진 찍기 좋은 인생샷 명소 Best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리 사진 명소 Best 5]
1. Avenue de Camoens



- 위치: 75116, Paris
미드나잇 인 파리 영화 첫 오프닝 장면에 나왔던 공간이라 유명해진 장소입니다. 프랑스 건물 사이로 높은 에펠탑이 보여 파리 웨딩 스냅촬영 명소로도 불리는 곳입니다. 찾아 갈때 골목에서는 에펠탑이 보이지 않지만 길 끝까지 가서 몸을 틀어보면 멋진 풍경이 보이는 숨겨진 명소입니다. 에펠탑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공간으로 영화 이후로 인기가 많아서 낮에 가면 촬영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 사진 찍기 다소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2. Le Recrutement Café


- 위치: 36 Bd de la Tour-Maubourg, 75007 Paris, 프랑스
에펠탑 포토존 카페로 유명한 Le Recrutement Cafe 이라는 레스토랑입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와 크로와상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흔한 파리 음식점이지만 골목길에 에펠탑이 딱 보여서 예쁩니다. 낮에는 정말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밤에는 파리의 로맨틱함에 퐁당 빠질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에펠탑의 불과 카페의 불이 어우러져 더욱 감성적인 느낌입니다.
3. L’Howea 꽃집


- 위치: 18 Av. Rapp, 75007 Paris, 프랑스
프랑스 파리에 있는 꽃집입니다. 코너에 있는 꽃집만 지나면 바로 에펠탑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찍을 때 손이 어색하다면 이 꽃집에서 꽃을 사보는 건 어떨까요? 꽃을 들면 사진이 한층 더 자연스럽고 분위기 있게 나옵니다. 에펠탑 골목에서 꽃을 들고 꽃집 바로 앞에서 혹은 골목에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멋있게 나옵니다. 양쪽 건물과 가로수가 다 나오게 사진을 찍거나 꽃을 들고 에펠탑이 보이게 사진을 찍어보세요!
4. Pont d’lena


사이요궁에서 에펠탑 방향으로 걸어갈 수 있는 퐁드레나(Pont d’lena) 다리는 너무나도 예쁜 다리로 에펠탑이 잘 보여 인기있는 사진 명소입니다. 퐁드레나 다리 위에서 에펠탑이 더욱 돋보여서 다리 위에서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사진 찍을 시 배경에 주변 사람이 너무 많이 나온다고 생각이 들면 다리 밑으로 가보세요. 다리 밑에서도 에펠탑이 예쁘게 나와 웨딩스냅 스팟으로도 유명합니다.
5. 뤽상부르 공원 (Luxembourg Gardens)


- 위치: 75006 Paris, 프랑스
파리 시민들도 자주 찾는 이곳은 유명한 공원입니다. 예술과 휴식, 자연과 즐길거리까지 다양한 요소들이 많이 있어 관광객들도 많이 찾습니다. 다양한 전시도 있기 때문에 구경할 거리도 많습니다. 중앙에 있는 큰 분수 주변으로 의자도 넉넉하게 있어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기에도 좋습니다. 분수 앞에 놓인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는다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